학생예비군 인터넷 전입 신청 안내 | |||||||||||
작성자 | 이** | 작성일 | 2013-07-18 | 조회수 | 771 | 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생예비군 인터넷 전입 신청 안내
일반복학에 따른 ‘ 학생예비군 인터넷 전입신청 ’ 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.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전입신고 시 참고바랍니다 .
1. 신청기간 : 복학 또는 입학 후 14 일 이내 신청
2. 신청절차 : 학교 홈페이지 -> UWINS -> 대학생활 -> 예비군 / 병무 -> 예비군 전입신고
3. 신청대상 : 본 대학 입학생 ( 신입학 , 편입학 ) 또는 복학생 중 군필자
4. 유의사항 ① 군제대 복학자에 한해 최초 1 회 ‘ 병적사항 ’ 입력이 ‘ 인터넷 전입신고 ’ 로 대체되므로 , 별도의 전입신고가 필요 없습니다 . ( 반드시 ‘ 군필 ’ 란에 체크를 하고 병적사항을 기재 해야 합니다 .) ② 학생예비군으로 전입신고는 일반복학시 매번 신청합니다 . ( 본인이 직접 신청해야 하며 , 자동으로 학생예비군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. ) ③ 일반복학신청 전 미리 전입신고 시에도 ‘ 재학 ’ 상태로 학적변동 이후 전입이 완료 됩니다 . ④ 전입신고 시 모든 항목이 필수 항목이므로 빠짐없이 기재합니다 . 특히 , 휴대폰 번호 , 이메일 주소 등은 전입안내 및 훈련일정 안내 등에 사용되므로 정확히 입력 바랍니다 . ⑤ 학생예비군 전입신고를 하지 않을 시 일반예비군 신분으로 동원훈련 등 연차에 따른 훈련이 부과됩니다 .
※ 문의사항은 예비군연대 행정실 (22-413 호 ) 로 방문 또는 전화 (052-259-2659)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.
예비군 울산대학교연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