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2학기 입학,편입,복학 학생예비군 인터넷 전입 신청 안내 | |||||
작성자 | 김** | 작성일 | 2024-07-12 | 조회수 | 132 |
---|---|---|---|---|---|
2024년 2학기 입학,편입,복학 학생예비군 인터넷 전입 신청 안내 군 복무를 마치고 입학/복학/편입하는 예비군 대원(학생)은 아래와 같이 전입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 1. 신청대상: 본 대학 입학, 복학, 편입 학생 중 군필자 2. 신청기간: 입학, 복학, 편입 후 14일 이내 신청 3. 신청절차(경로) : 학교 홈페이지 -> UWINS -> 대학생활 -> 예비군/병무 -> 예비군 전입신고 4. 유의사항 가. 예비군 대원으로 전입 신고를 하지 않을 시 일반예비군으로 동원훈련 등[28h(32h) 또는 20h 훈련] 연차에 따른 훈련이 부과 됩니다. * 신고 시 대학교 예비군 연대로 소속되어 기본훈련8h(방침일부 보류자)만 받으시면 됩니다. 나. 휴대폰 번호, 이메일 주소는 훈련 안내 등 중요사항을 발송하므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. 주민등록 주소지 등 모든 항목이 필수 항목이므로 반드시 입력합니다. 다. 전입 신청 후 전입 요청 및 편성, 병무청 연동 시간 고려 시 2~3일 정도의 기간이 필요하므로 참고 바랍니다. 라. 대학 예비군 편성으로 인한 소속변경 및 훈련시간 등은 예비군 홈페이지(https://www.yebigun1.mil.kr/)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마. 학생 예비군 중 수업 연한을 초과한 졸업 유보,졸업 유예자,수업 연한 초과자는 방침 일부 보류(학생) 대상에서 제외되며, 지역 예비군 부대로 편성됩니다. * 해당 예비군(학생)은 전입 신고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. 바. 방문 신고도 가능. : 학생 회관(22 호관) 3층 413호 ☞ 궁금한 사항은 예비군 연대(학생회관-413호)로 방문 또는 문의(259-2658~9)하시기 바랍니다. |